[전국뉴스=조승원 기자] 레이디제인이 결혼식을 3개월 앞당긴 사연과 함께 연하 남편 임현태에 대한 믿음을 전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신혼 3개월 차 일상이 공개됐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처가에 방문한 날, 식사자리에서 임현태가 “아버님 얼굴이 많이 좋아지셨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당초 두 사람은 올해 10월 결혼식을 발표하고 돌연 7월로 결혼식 일정을 당겼다.

레이디제인은 “아버지가 몸이 갑자기 편찮게 됐다. 간암 판정을 받았다. 그 소식을 듣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며 “남편이 결혼식 날짜를 당겨서 아버지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 하자고 하더라. ‘나만 믿어라 알아서 한다’고 하더니 정말 모든 일정을 혼자 조율해 결혼식을 당겨 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임현태에 대한 고마움에 눈시울이 촉촉해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레이디제인의 아버지는 “당시에 나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너무 심각해서 결혼식까지 당긴다고 하니 서운한 마음도 있었다. 지나 보니까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일을 겪어보니 옆에 사람들이 정말 소중한 걸 알았다. 이래서 사람 옆에 사람이 있어야 하는 구나”라고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를 다독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 레이디제인에게 임신테스트기를 수시로 쥐여주고, 운동을 시키고, 맘카페까지 샅샅이 검색하며 용하다는 한약방까지 찾아다니는 사랑꾼 임현태의 ‘2세 열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레이디제인은 “계획한다고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다. 하늘이 점지해 주는 거다. 생기면 경사고 아니면 계속 시도해 보면 되는 거다.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지 말자”며 여유를 보인 반면 임현태는 “여러 상황을 고려해 하루라도 빨리 갖는 것이 아내에게도 좋고, 나에게도 좋은 것이다. 모두의 행복을 위한 거다”라는 입장차가 극명하게 드러나며 다르면서도 묘하게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동상이몽2’에서는 매사에 열정 넘치는 10세 연하 남편 임현태와 늘 여유로운 연상 아내 레이디제인의 남다른 신혼 3개월 차 생활이 그려지는 중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