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다은.
배우 신다은.

[전국뉴스=조승원 기자] 배우 신다은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100% 천연 함량 프랑스 유기농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릴리키위, 친환경세제 버블비와 함께 싱그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에는 민트색 홈웨어를 착용한 채 다소 엉뚱하고 유쾌한 표정을 지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 여기에 러블리한 단발펌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다은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번 화보는 신다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생동감 있는 표정 연출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촬영 내내 잃지 않는 미소와 애교 가득한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신다은은 지난 7월 이엘미디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방송뿐만 아니라 콘텐츠 다각화에 맞춘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최근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해당 제품이 추가 리오더에 돌입,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첫 라이브 커머스 출연에도 불구하고 쇼호스트 못지않은 뛰어난 언변과 여배우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로 실시간 댓글 창이 뜨겁게 달궈졌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