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이화진 기자] 티웨이항공은 사가현과 인천-사가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16일 오전 10시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인천-사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행객을 위한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제공한다. 

우선 인천-사가 노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총액 기준 8만93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15%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코드는 스마트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된다. 또 20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원 할인 쿠폰은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사가는 일본 규슈 지방 특유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소도시다. 고즈넉한 온천 료칸이나 골프, 서핑과 같은 액티비티 등 지역의 특색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많다. 색다른 미식 경험을 원한다면 사가현 지역의 양조장 투어를 통해 사케를 시음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열기구 축제인 ‘사가현 벌룬페스타’를 비롯해 ‘오카와치야마 풍경축제’, ‘요시노가리 히카리노히비키 축제’ 등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도 열린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9월부터 인천-사가 노선을 주 3회(수·금·일) 단독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29일부터는 주 4회(월·수·금·일)로 증편하며 여행객의 편리한 여정 선택을 돕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가현의 아름다운 가을에 만나볼 수 있는 관광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가현에서 즐거운 여행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