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조승원 기자] ‘용감한 형사들3’에서 연쇄 성범죄자의 민낯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0회에는 방국태, 권기백, 백승진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 일지를 펼친다.

이날 사건은 반지하방에서 잠을 자던 여성이 괴한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괴한은 미리 준비해온 청테이프로 현장을 청소하고 갈 만큼 용의주도해 꼬리가 집히질 않았다.

그렇게 시간이 지난 어느 날, 인근 지역의 반지하방에서 절도 신고가 들어오고 형사들은 절도범을 잡고 조사를 진행한다. 이때 조사실에 들어온 한 형사가 범인의 얼굴을 본 뒤 “2년 전에 놓친 강간범과 생긴 게 비슷하다”라고 말한다.

절도범으로 잡혀온 그가 강간 사건의 범인으로 의심받게 된 가운데, 수사를 할수록 절도범의 범행이 드러나 충격을 안긴다. 무려 10여 건에 달하는 강간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른 것.

양의 탈을 쓴 추악한 연쇄 성범죄자의 정체는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