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조승원 기자] 가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콘서트가 찾아온다.

TBS는 오는 17일 오후 8시, 지난달 20일부터 3일간 열린 ‘제16회 마포나루 새우젓 축제’에서 펼쳐진 손태진의 ‘스윗랑데부 – 가을, 그대에게’를 방송한다.

호스트인 손태진을 비롯하여 신성, 에녹이 함께 출연해 ‘신.에’손‘트리오의 특별한 트로트 무대는 물론, 변진섭, 박기영, 김현수, 라일락 등 총 7명에 달하는 뮤지션의 꽉 찬 무대를 볼 수 있다.

신에손의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박기영의 ’시작‘, 변진섭의 ’새들처럼‘ 등 총 14개에 달하는 주옥같은 라이브 무대를 통해 뜨거웠던 공연 현장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가을, 그대에게‘라는 부제에 걸맞게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토크도 함께 한다. ’신.에.손‘ 트리오의 가을날 펼쳐진 사랑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박기영의 신규 앨범 준비 소식 등 감성있는 주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TBS와 마포구가 함께 준비한 ‘스윗랑데부 – 가을, 그대에게’는 오는 11월17일 오후 8시, TBS TV와 TBS 유튜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BS TV는 IPTV(GENIE TV 214번, B TV 244번, U+ 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