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이화진 기자] CGV가 가수 윤하의 데뷔 20주년 언팩 이벤트 ‘와이(YOUNHA 20th ANNIVERSARY UNPACKED EVENT “Y”)’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GV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4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윤하가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이벤트를 진행한 후 2024년 활동 계획을 공개한다.

유튜브에서 공개하기 전 극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윤하를 실물로 직접 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윤하는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로 2024년에는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다. ‘비밀번호 486’, ‘사건의 지평선’ 등을 발표해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관객에게는 윤하 스페셜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는 15일 오후 6시 오픈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윤하의 데뷔 20주년 언팩 이벤트를 CGV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공연 실황, 생중계와 다른 아티스트 이벤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극장에서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공연 실황과 생중계 외에도 컴백쇼 등 아티스트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르세라핌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9월에는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를 진행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