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세스코]
[출처=세스코]

[전국뉴스=이화진 기자]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2024년 설을 맞아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 명절 선물세트 출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은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위생노하우를 담아 주방, 욕실, 해충 예방 위생 제품을 ‘누구나 집에서 스스로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모토로 만든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다.

금번 이벤트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되며, 세스코 마이랩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프로모션 특가로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적용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8종 ▶시그니처 4종 ▶에센셜 2종의 3가지며, 각 세트는 A와 B로 2가지 종류로 마련되어 있다.

프리미엄 8종 선물세트는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위생 노하우가 담긴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된다. 

세트A는 마이랩의 베스트셀러인 주방세제 프리미엄, 곡물발효 살균소독제, 기름때세정제 파워를 비롯하여 핸드워시 폼 폴로랄향, 배수구클리너, 세탁조클리너,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 코코넛 수세미 총 8가지다.

세트B 8종은 주방세제, 섬유탈취제, 항균 핸드워시 폼, 항균 풋샴푸, 바닥벽면 세정제 욕실용, 배수구클리너,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 코코넛 수세미가 포함된다. 특히, 항균 풋샴푸는 금번 설 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발 냄새의 원인균부터 각질과 가려움을 유발하는 발, 다리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개인위생 제품이다.

[출처=세스코]
[출처=세스코]

시그니처 세트는 주방부터 욕실까지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세스코의 시그니처 제품들로 구성돼있으며 에센셜 세트는 청소 위생에 있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필수 콤보 제품들만 모았다.

세스코 명절맞이 프로모션 선물세트는 모두 기프트 박스에 완제품 포장 상태로 제공되며, 설 연휴 전 배송 마감은 오는 2월 2일(금) 낮 12시까지 주문 건에 한한다.

세스코 담당자는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위생 노하우가 담긴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의 청결한 일상과 위생관리를 위한 명절 선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라며, "세스코 쇼핑몰에서 현재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구성품 1개당 100원의 환경적립금이 기부되는 ‘백투더퓨처(100 to the future)’ 프로그램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누적된 환경적립금은 플라스틱 감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자연보전 활동을 지원하는 데 쓰이는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착한 소비로 지구 환경 활동에도 동참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