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2주 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중심 진행
샘키즈 수납장, 포에트 호텔침대 등 390여종 가구, 생활용품 최대 50% 할인

[출처=한샘]
[출처=한샘]

[전국뉴스=임병연 기자] ㈜한샘(대표: 김유진)은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 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그 간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되어 왔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이번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하게 됐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회 진행된다.

또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 핫딜’은 겨울 등 시즌 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이벤트다.

[출처=한샘]
[출처=한샘]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에트’ 호텔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 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한샘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