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고병용 기자] 이재만 국민의힘 대구 동구을 예비후보가 19일 이준석 개혁신당 정강정책위원장에게 “대구 동구을에서 붙어보자”고 직격했다.

이날 이재만 예비후보는 자신의 지역 사무소에서 <배신의 정치를 종식시키기 위한 보수재건> 선언식을 열고 이준석 위원장을 비롯한 유승민 전 국민의힘 국회의원에게 정정당당한 승부를 제안했다.

이 예비후보는 “최근 이준석 위원장은 한 라디오 인터뷰에서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의 합류가능성을 열어두는 등 여전히 보수의 갈등을 초래하고 있다”며 “이준석 위원장은 대구출마를 저울질하다 험지인 수도권에 나서겠다고 했고, 최근엔 또다시 대구 출마 가능성의 문을 열어두는 등 지역구 쇼핑을 하며 대구 동구 주민을 농락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우리 동구는 대한민국 보수를 갈라치기한 배신정치의 뿌리가 깊은 지역이다. 유승민 전 국회의원으로부터 시작한 배신의 악순환이 계속되어 왔다”며 “그 피해는 오로지 우리 동구 주민이 받아왔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보수의 분열로 동구주민들은 일자리가 없어 수도권으로, 타지역으로 옮겨다녀야 하는 현실에 눈물 흘렸고, 개발계획이 없어 낙후된 주택과 기반시설에 한숨 쉬어야했다”고 비판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준석 위원장 뿐만 아니라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의 참여를 원한다”며 “배신정치의 시작점인 유승민 전 국회의원도 개혁신당의 뒤에 숨을 것이 아니라 당당히 앞에 나와 승부를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 이 예비후보는 “이는 지금까지 온갖 갈등으로 얼룩진 보수의 재건을 바라는 주민들의 마음이자 오로지 당을 지키는데 헌신해온 진정한 보수, 이재만의 제안”이라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진정한 개혁이란 배신과 음해, 갈등으로 얼룩진 기회주의식 정치가 아닌,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쇄신책으로 내놓은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를 비롯한 혁신안과, 보수재건을 통한 대통합의 길 뿐”이라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끝으로 “진정한 보수재건의 길은 승리하는 길”이라며 “나 이재만은 10년이 넘게 이어져온 대구 동구의 보수분열을 타파하고, 보수의 승리를 위해 이준석 위원장을 비롯한 가짜보수와의 승부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