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자연 테마 적용, ‘고객경험’ 중심 홈퍼니싱 전문 매장

[출처=한샘]
[출처=한샘]

[전국뉴스=이화진 기자] ㈜한샘(대표 김유진)이 ‘스타필드 수원’(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6층에 홈퍼니싱 전문 매장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이하 수원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면적은 약 1260m2(380평)로 스타필드 수원점 내 가구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수원점은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기업 ‘비트윈스페이스(Betwin Space)’와 협업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 전시와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즐겁게 한샘 매장에 체류할 수 있도록 공간 경험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수원점은 자연을 테마로 숲을 거닐 듯 매장을 둘러보며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는 컨셉트로 꾸며졌다. ▶어트랙션존과 ▶큐레이션존 ▶아카이브존 등 세 가지 종류의 전시 공간에 수납과 침대, 소파, 식탁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어트랙션존(Attraction Zone)'은 쇼핑몰을 오가는 고객 누구나 한샘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시 공간이다. 어트랙션존은 대형 소파와 테이블을 전시해 누구나 자연스럽게 한샘 제품에 앉거나 쉴 수 있는 ‘라운지’ 공간으로 꾸몄다. 지속적으로 시즌과 테마별 새로운 전시를 통해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한샘의 새로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샘 홈퍼니싱사업본부 이수열 본부장은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은 단순히 가구판매를 넘어 고객의 인테리어 취향을 탐색하고 발견하는 고객경험 중심 매장”이라며,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양한 테마 전시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새로운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방문 고객에게는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한샘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