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센총연합회·육군 제3보급단 방문 전달

[출처=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6일 육군 제3보급단을 방문해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출처=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국뉴스=이화진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과 국군장병에게 위로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지난 6일 한국한센총연합회(회장 이길용)와 육군 제3보급단을 방문해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공사는 한센인의 경제 자립과 복지 향상을 위해 2021년부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작년 5월에는 ‘제20회 한센인의 날’ 행사에 참석해 한센인들의 인권·복지 증진 방안과 사회통합 실현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한센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출처=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은 지난 6일 한국한센총연합회을 찾아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출처=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한센인들이 차별과 편견 없이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공공기관 차원에서도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라며, “고물가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이번 기부금 전달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명절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누며 ESG경영에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