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경축전 성공기원 두모씨앤씨부산타워와도 상호협력 MOU체결

대장경축전 조직위는 28일 오전 11시 30분 경남발전연구원 1층 대강당에서 부산항만공사(사장 임기택),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도내 저소득 가정에 축전체험 지원을 위한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을 통해 부산항만공사는 도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대장경축전의 총 15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기탁하였고,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국문화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대장경축전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탁식을 체결하게 되었다.

입장권 1500만 원 기탁금 중 463만 원은 조직위에 나머지 1037만 원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하여 대장경축전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도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대장경축전 문화체험 지원은 지난 5월 (주)무학에서 다문화가정에 1천만 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바가 있다.

한편 대장경축전은 성공축전 지원을 위해 두모씨앤씨부산타워와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에 따라 조직위는 부산타워 입장권 소지자에게 축전 입장권을 할인해 주고 행사관람 안내 및 각종 행정지원을 하고 부산타워측은 부산타워 방문 국내외 관광객 등에 대장경축전 홍보 및 입장권 판매 등을 협조한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