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이 8월29일 오후 3시에 시청 7층 접견실에서 허남식 부산시장을 통해 총 3억 원의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 전달 할 예정이며,기탁된 성품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부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계층 6,000세대에 세대 당 5만원 상품권이 전달 예정 이라고 28일 밝혔다.

지역 토착 은행인 부산은행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에 나섰다.
부산시는 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BS금융그룹 회장 겸직)이 8월 29일 오후 3시 시청 7층 접견실에서 허남식 부산시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총 3억 원의 성품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은행으로부터 기탁된 성품은 온누리상품권으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따뜻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부산 지역 내 저소득 계층 6,000세대에 세대 당 5만원의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은행의 성품 전달을 시작으로 소외되기 쉬운 추석 명절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훈훈한 정을 나누는 사회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BS금융그룹은 2007년 11월 ‘BS금융그룹 희망나눔재단’을 설립하여 그동안 백혈병 소아암 환자지원, 장학금 지원, 매년 설·추석 등 명절맞이 저소득층 지원, 사회취약 계층 선풍기 지원 사업 등 지역 사회에 나눔 사업을 꾸준히 추진 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그룹 계열사인 부산은행에서 3억원의 성품을 전달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시 금고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알리고, 향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