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비 부담 해소 위해 최대 100% 장학금 환급 구조 도입
AI 기반 내신 대비 플랫폼 ‘족보닷컴’ 이용 고객 대상 맞춤 혜택 제공

[출처=보람그룹]
[출처=보람그룹]

[전국뉴스=하장호 기자] 대한민국 고등학생의 80%가 사교육을 이용하고, 월 평균 12만 원 이상의 온라인 교육비를 지출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했다.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학생 내신대비 플랫폼 ‘족보닷컴’ 이용 고객을 위한 전용 상조상품 ‘족보닷컴550’을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족보닷컴 12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이 ‘족보닷컴550’에 가입할 경우, ▶교육장학금 환급을 통해 이용권 구매 비용을 최대 10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이용권 구매 후 한 달 이내 보람그룹 제휴 상품 가입, 12개월 유지 등 조건 충족 시 혜택이 적용된다.

족보닷컴은 국내 최대 규모인 1,200만여 개의 내신 문항을 보유한 대표 플랫폼으로, AI 기반 맞춤형 콘텐츠와 전문 출제진의 검증된 문제 제공을 강점으로 한다. 누적 회원은 약 520만 명에 달한다.

‘족보닷컴550’은 ▶납입금 70만 원 선할인 ▶신한카드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통해 가입비 부담을 낮췄으며, KTX·숙박 할인 등 보람상조 회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자녀 교육 대비와 상조 혜택을 동시에 고려하는 학부모층에게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학부모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교육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는 서비스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